순위는 없고 그냥 다 최악임


1.jpg
세그웨이 : 게으른직장인 출퇴근용으로 만들었지만 소비층이 너무 한정적이라 망함

2.jpg

코카콜라에서 나온 우유탄산이지만 만들자마자 운지함
아직도 소량으로 팔고있다

3.jpg
나오자마자 3개월만에 망한 뉴코크
망한이유는 사람들이 이미 오리지널 코크에 적응되있었기떄문이다

4.png
마이크로소프트 Bob
윈도 95나올때쯤에 잠깐나왔다가 바로 운지한 비운의 OS
마켓팅 타겟층은 어린이나 노약자로 최대한 컴퓨터와 친숙할수있도록 모든프로그램을 클립아트화 시킨게 특징이다.

5.jpg
게이힌급행전철주식회사 - 스마일체크
성진국 철도회사에서 만든소프트웨어인데 매일아침마다 전철회사 노동자들의 웃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0~100점사이로 스마일점수를 산출하는 프로그램이었다
당연히 노동자들사이에선 웃는연기를 할수밖에없었다

6.jpg
스멜-오-비전
무려 1960년대나온 영화를 보면서 냄새를 맡는 기계이다.
지금으로치면 4D 그이상이지
문제는 그때당시 영화마다 냄새를 어떻게 넣을지 모른다는거였다.
개발자들은 열심히 생각하다가 그냥 생각하는김에 '냄새나는' 영화를 한편 아예 새로 만들어버렸다
근데 그 영화가 재미없어서 망함 ㅡㅡ

7.jpg
스팸메일
누가 먼저 시작했는진 모르겠는데 좆같은 것임은 틀림없다

8.jpg
바이브레이팅-압-벨트(일명 슬렌더톤)
이 발명품은 근육에 전기신호를 보내는데 이것은 심장에 굉장한 무리를주며 생명을 위독하게 할수도있다

9.jpg
리디드 개설린
가연휘발유라고 하는데 쉽게말해 휘발유에 납을 첨가한 기름이다
휘발유에 납을 첨가하면 옥탄가가 높아져 더욱 고급 휘발유가된다
(휘발유를 연소할때 이상(abnormal)폭발이 일어나는 정도를 옥탄가라고한다)
하지만 이게 왜 븅신같은 발명품이냐면
1924년에 미국의 35살 주유원이 뒤지게되는데 부검결과 이 휘발유떄문이었다.
특히 가연휘발유는 환경오염에 매우 치명적이며, 강한 독성을 가지고있어 매우 위험한 물질이다.

10.jpg
일게이들을 설레게했던 다마고치이다
하지만 미국에선 아닌갑다
미국부모들은 단체로 다마고치에 클레임을 걸었다
이유인즉슨 애새끼들이 다마고치가 자꾸 뒤진다고 엉엉거리면서 엄마를 찾기떄문이었다

11.jpg
유료화장실
뉴욕에서 처음선보인 이 화장실은 25센트당 15분이용가능하다
우리 일게이들은 똥싸는데 30분걸리는데
문제는 15분 땡되면 문이 열려버림ㅋㅋㅋㅋㅋ

12.jpg 
해드온 두통약
사진보면알겠지만 이마에 대면 두통약 효과가 나는 약이다
근데 이게 왜 망했냐면 애초에 이딴건 다 씹구라였음 만든새끼 사기꾼ㅋㅋㅋㅋㅋ
존나 웃긴게 미국에서 당시에 이거 산사람이 존나 많았다

13.jpg
석면
일게이들을 공포에 떨게만드는 물질 근데 이게 처음나왔을떈 존나 혁신적으로 평가됬었다
석면의 공포를 체험하기전까진 최고의 발명품이었음



펫 스파(애완동물 목욕탕)
씨발 말이필요없음ㅋㅋㅋㅋㅋㅋ 동영상보셈ㅋㅋㅋ


전기 얼굴 마스크

연쇄살인범이나 쓸법한이 마스크는 전기로 얼굴피부를 치료해 노화를 늦춘다는 개구라로 발명된제품

14.jpg
비닐봉지
이건 말안해도 쓰레기인거 알지?
요즘엔 종이봉투 쓰는곳도 많더라

15.jpg
팝업광고

16.jpg
손가락콘돔
지문을 안남게해준다 하지만 이걸 끼고다니는 미친놈들은 없을것이므로 망한제품


훌라의자
무려 놀이동산이랑 맞장뜬다는 포부로 개발한 제품이다
17.jpg
크록스
무려 타임지성님들이 이제품을 까셨음ㅋㅋㅋㅋㅋㅋ
나도 이거 신고다니는사람들 이해안갔는데 나만그런게아니었엌ㅋㅋ
타임지에써있는거 그대로 해석하면 "이걸 만든 사장에게 세탁실갈때나 신으라고 권해주고싶다"


흑채스프레이


여기서부터 귀찮아서 퍼옴 씨발새끼들아 알아서보셈



Curved Barrel Machine Gun, 1953
....시작부터 생김새가 모든걸 설명하는 물건이 나왔습니다.
근데 좋은데?(...)
이거 실용화도 된건데?...

뭐, 좋습니다. 시대를 지나치게 앞서나갔을 뿐이죠. 총에 달 수 있는 테레비부터 발명했어야...




Anti-Bandit Bag, 1963
발명가 John H. T. Rinfret(사진)이 고안한 강탈방지 가방.
체인을 당기면 가방이 열리고 짐이 나풀나풀 흩날려 가방을 들고 도망가는 도둑으로부터 짐을 보호할 수 있는... 머라구요?





Hubbard Electrometer, 1968
이 포스팅을 하게 된 계기입니다.
토마토에 전기충격을 가하는 기계로 잘못 알려지고 있는데, 이 기계는 사실 사이언톨로지의 창시자 론 허버드가 고안해낸
전기신호 측정장치입니다. (통칭 E-meter). 사진은 전극을 연결한 후 못(아래쪽에 보이는)을 박아서 토마토가 고통을 느끼는지를 밝히는 중입니다. 연구 끝에 토마토가 썰리면 비명을 지른다는 결론을 얻었다고 하네요.
어째 annoyng orange가 떠오르는데...




Cup Bras, 1949
Charles L. Langs가 그의 발명품 어깨끈도 등끈도 와이어도 지지대도 없는 컵브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계십니다.
옆에서 영 못미더운 표정을 짓고 계시는 분은 와이프십니다(...)





Finnish Portable Sauna, 1962
핀란드에서는 휴대용 사우나를... 휘바휘바




Baby Cage, 1937
런던의 첼시 베이비 클럽이란 곳에서 정원이 없는 회원들에게 나눠준 베이비용 케이지.
얘야 거기서 아래를 보면 안된단다.





Laryngaphone, 1929
목과 뺨에 대면 음성이 아니라 음성의 진동을 전달해주는 무소음전화 '라링가 폰'
여러가지 의미로 대체 뭔소린지 하나도 모를 물건이군요.
골전도 이어폰이라든지가 생각나긴 하는데 거의 100년도 전에 그런 신박한 물건이?




Motorized Surfboard, 1948
할리우드의 발명가 Joe Gilpin이 만든 모터달린 서핑보드 . 과연 할리우드 답게 백투더퓨처한 발명품.
....이것도 괜찮은데?





Rainy Day Cigarette Holder, 1954
Zeus 사의 사장 Robert L Stern이 직접 고안한 비오는 날 담배를 피울 수 있는 홀더.






Rocket Belt, 1961
로켓벨트. 그냥 로켓 배낭을 멜빵 대신 벨트로 묶은 거 같은데...
로켓티어가 로망이긴 하죠. 네.





Honegar, 1959
허니가. 허니+비니가. 벌꿀과 식초를 섞은 겁니다. 그러니까... 말 그대로 꿀초군요.
버몬트 지방의 농부들의 식습관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낸 건강식품이라고...





Illuminated Tires, 1961
굿이어에서 만든 야광타이어. 소재가 야광이 아니라, 인조고무로 만든 타이어 안쪽에다 전구로 불을 밝힌 듯.
....멋있는데??





Shower Hood, 1970
솔직히 나도 가끔 이런 거 필요할 때가 있어서 깔 수가 없다.





Cigarette Pack Holder, 1955
한갑을 한번에 피울 수 있는 담배홀더.





Handwriting Game, 1955
손글씨 게임. 그러니까... 손으로 글씨 쓰는 게임 .애들이 정말 좋아하겠군요.





Fast-Draw Robot, 1960
권총을 빨리 뽑아 쏘는 로봇. 시대에 너무 뒤처졌군요
이런 건 서부 개척시대에 만들었어야지!...





Yodel Meter, 1925
요들 미터. 요들송을 부르면 음높이를 측정해주는... 왜 요들인데?





Mini Television, 1966
영국 발명가 Clive Sinclair 가 만든 미니 텔레비전. 그의 안경알 두께는 우연이 아닐겁니다.





Flying Platform, 1956
공군기지에서 시험비행중인 비행플랫폼.
오오 이걸 타면 비행기를 편하게 탈 수 있어!





Beating Breasts, 1963
심장박동이 뛰는 인조가슴. 아기들을 보다 편안히 잠재우기 위해 일본에서 발명되었다고 합니다.





Venetian Blind Sunglasses, 1950
베네치안 블라인드 선글라스. 이게 멋있게 보일 시대는 과연 언제 찾아올 것인가.






Birdman Suit, 1955
버드맨 수트. 이걸 만든 Leo Valentin(사진)은 1년 후 비행기에서 점프했다가 추락사를...




Phone-Answering Robot, 1964
전화받는 로봇. 전화는 틀림없이 받습니다.

말을 못합니다.





Baby Holder, 1937
아이스하키 선수 Jack Milford가 부인과 얼음판에서 놀면서도 아이를 데리고 다닐 수 있도록 ...
네, 다음.





Sea-Shoes, 1962
시-슈즈. 자세한 번역은 생략한다. 저 지팡이 끝엔 오리발이 달려있다고 합니다(...)






T.V. Glasses, 1963
TV안경. 눈에 좋아보이네요.






Cat-Mew Machine, 1963
쥐를 쫓아내기 위해, 1분간 10회의 속도로 눈에서 불이 켜지며 고양이 울음소리가 나는 기계.
발명국 :일본





Dog Restrainer, 1940
이걸로 개를 손쉽게 제압하십시오.





Cigarette Holder Built For Two, 1955
사랑하는 연인과 돗대를 놓고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External Turkey Roaster, 1966
칠면조 입체구이